안녕하세요 주민 여러분~!

더 많은 사람들(물론 저도 포함)에게 실보다는 득이 될것인가 아닌가하는 오랜 고민과 계산 끝에, 소개글을 올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뜸을 들이면서 소개하고자 하는것은, 바로 텐저린뱅크(Tangerine Bank)에 프로모션 관련해서 입니다. 이미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테고 , 아예 처음 들어본다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요 근래 타 은행들이 건너타면(?) 주는 보너스 행사들을 하는걸 보고 비교하고 따져보니, 어카우트 오픈 절차도 까다롭지 않고, 유지비도 들지 않고, 따로 자동 빌페이먼트 셋업이나 월급 디렉디파짓 셋업을 옮겨 놓는 수고스러움을 겪지 않아도 되서 ,텐저린에 어카운트 오픈 하나하기로 했지요. 


혹시 그 목적이 저희처럼 제2의 은행구좌가 되었든, 새로 구좌를 틀 계획 있으신 분들이시든, 적합할거라 생각이 됩니다. 


대신 가입하실때 제 오렌지 키(또는 코드)를 추천인 란에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이 중요한 이유는 저도 50불 받지만 가입하시려는 분들도 50불 받습니다.

그러니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51571656S1

https://www.tangerine.ca/en/index.html


어려운거 없으니 밑에 순서 올려놨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10분도 안걸립니다.


밑에 통장 개설이 완료되고 100불 디파짓 하게 되면 50불 받게 됨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해 하시는 점들은댓글에 달아주시면, 일대일로 댓글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